통합상담예약

통합상담예약 운영 개요

코로나 19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에서는 사회적 거리두기에서 생활 속 거리두기로 전환됨에 따라 개인 방역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이에 부득이 기관 방문상담이 필요한 경우,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하여 주시고 방문 인원도 최소화 될 수 있도록 협조 부탁드립니다.
* 방문상담을 전화상담 및 화상상담 그리고 이메일등으로 비대면 상담으로 협조 부탁드립니다.

  1. 원활한 상담서비스 이용과 익명 사용자로 인한 피해방지를 위하여 휴대폰 인증을 하여야 상담예약이 가능합니다.
  2. 방문상담의 경우 상담을 받고자 하는 날로 3~7일 이전에 예약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3. 부서에서 예약이 확정되면 예약자의 휴대폰으로 문자메시지가 전송됩니다. 반드시 예약확정여부를 확인하시고 방문하여주시기 바랍니다.
  4. 예약사항에 대한 변경건이 있는 경우 부서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5. 예약완료된 건은 예약취소를 하실 수 없습니다.
* 식약처 방문시 오송생명과학단지지원센터(12동) 1층 안내데스크에서 신분증을 방문증으로 변경 후 출입이 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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