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약처, 2020년도 민원서비스 최우수기관 선정 알림
- 게시판태그 #식약처#민원#최우수
- 등록일 2021-01-15
- 조회수 1456
식품의약품안전처가 2019년에 이어 2020년도에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최우수기관’ 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앞으로도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식품의약품안전처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부서 고객지원담당관
담당자 김소진
전화 043-719-1005
현재 페이지의 내용에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내용에 만족하십니까?
- 총 5점 중 1점(58건)
- 총 5점 중 2점(0건)
- 총 5점 중 3점(0건)
- 총 5점 중 4점(0건)
- 총 5점 중 5점(1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