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대메뉴로 바로가기 하위메뉴로 바로가기


일반민원 고객불편·불만신고센터 공직자 친절·불친절 신고 공직자 부조리신고
국민제안 규제개선제안 자주하는질문

우리처의 민원서비스를 받으시면서 직원의 친절 또는 불친절 사례가 있었다면 신고하여 주십시오
신고하신 내용은 보다 나은 민원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소중한 자료로 활용됩니다.
익명이나 허위전화번호, 주소는 접수 처리하지 않으며,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배되는 부적절한 내용, 모함, 비방 등은 삭제됩니다.
 

* 이곳은 국민신문고와 통합,운영되고 있어 별도의 회원가입 또는 실명인증을 거쳐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나의 신고내역 조회하기
<a href="http://www.epeople.go.kr/jsp/user/frame/pc/cvreq/UPcCvreqForm.jsp?anc_code=1471000&amp;channel=1471000&amp;menu_code=PC009" title="국민신문고 새창으로 열기" target="_blank">공직자 친절&middot;불친절 신고(국민신문고 직접 접속)</a>
담당자 : 국민신문고 헬프데스크 TEL : 1600-8172